보도자료/업계소식

NOTICE

[SMATOF 2019] 이플랜코리아, 설계 소프트웨어 솔루션 소개 예정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-08-28 13:18 조회118회 댓글0건

본문

[SMATOF 2019] 이플랜코리아, 설계 소프트웨어 솔루션 소개 예정

201908201206027530.jpg

이플랜코리아는10월 29일(화)부터 11월 1일(금)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(CECO)에서 개최하는 'SMATOF 2019 (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)'에 참가해 설계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.

이플랜은 세계 최고의 설계 소프트웨어 솔루션 공급업체 중 하나로써, 전기 배선분야의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함하여 기업들이 엔지니어링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. 

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이플랜의 성공 요인은 ERP 및 PLM/PDM 시스템을 위한 표준 또는 맞춤형 인터페이스를 통해 가치체인 전반에 걸쳐 데이터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.

또한, 모든 엔지니어링 전문 분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모든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. 일관된 고객중심의 서비스와 글로벌 지원, 혁신적인 개발 및 인터페이스 전문성을 자랑한다. 

주요 제품으로는 전기배선, 판넬, 하네스, P&ID, 유공압 설계에 사용되며, 기업이 엔지니어링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. 또한, ERP 및 PLM/PDM 시스템을 위한 표준 또는 맞춤형 인터페이스를 통해 제품 개발 및 주문처리, 생산과정에서 데이터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. 

현재 글로벌 기업인 이플랜은 55,000여 이상의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으며, ´효율적인 엔지니어링´에 주력하고 있다. 탁월한 제품 품질과 최상의 효율을 통해 전세계 55,000여 고객에게 120,000개 이상의 라이선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 한국에서는 900여 고객에게 4,300여 라이선스를 공급한 바 있다. 

현대/기아자동차, 현대중공업, 현대제철, 현대위아, 현대로템, 현대모비스, 현대엘리베이터, 삼성전자, 삼성중공업, LG화학, LG전자, LG유플러스, SK하이닉스, SK이노베이션, LS산전, LS전선, LS엠트론, 효성, 두산중공업, 두산공작기계, 대우조선해양, 한전KPS, STX엔진, 한화/기계, 한화테크윈, 한화테크엠, 한국요꼬가와, 포스코, 포스코 ICT, 한국GM, ABB코리아, 듀어코리아, 지멘스, 유니슨, SFA, 신성ENG, 스맥, 케이씨텍, KT&G, 카코 뉴 에너지, 규델리디어텍, 주성엔지니어링, 미래산업, 쎄크론, 참엔지니어링, 테라세미콘, 나산전기, 럭스코, 우성기연, 동희로파, ADT, 대화산기, 플라스포, 패스트엔지니어링, 리팩, 동우화인켐, 고려반도체시스템, 주성엔지니어링, 원익IPS, 테라세미콘, 제이티, 미래산업, 유진테크, 케이씨텍, 미래컴퍼니, 제우스, 참엔지니어링, 탑엔지니어링, 선익시스템, 프롬써어티, 한양이엔지, 한국정밀기계, 흥아기연, 윌로펌프, 우진프라임, 기흥기계, 엑스론코리아, 심팩, 엔에스, 피엔티, 디에이테크놀로지, 피앤이솔루션, 엠플러스, 신진엠텍, 유일에너테크 등 각 산업에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에서 이플랜을 사용하고 있다. 

한편, 경상남도와 창원시에서 직접 주최하는 SMATOF는 2017년부터 관내 스마트팩토리 보급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스마트생산제조의 비전과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. 세계 최대 3DP/AM 제조 콘퍼런스인 TCT 외 다양한 전문 콘퍼런스를 동시에 개최함으로써 스마트팩토리 수요⦁공급업체가 한자리에서 모이는 장을 만들었다. 올해는 경남의 스마트팩토리 수요업체들의 니즈를 반영해 IOT/M2M, 소프트웨어, 산업/제조로봇, 물류 솔루션 등 다양한 품목을 전문화 및 세분화해 스마트팩토리 전시를 개최한다.

→ 'SMATOF 2019 (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)'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 

첨부파일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