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/업계소식

NOTICE

[미리보는 SMATOF 2019] 집진기 전문업체 YHB에코, 절삭유 탱크청소 장비 '슬러지 크리너' 소개한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-10-07 14:01 조회23회 댓글0건

본문

201909171517326610.jpg

주식회사 YHB(대표이사 윤홍범)는 오는 10월 29일(화)부터 11월 1일(금)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(SMATOF 2019)에 참가해 절삭유 탱크(쿨란트 탱크)를 청소할 수 있는 '슬러지 크리너'를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.

정밀로크너트, 파워락, 미스트크리너, 분진집진기, 전기집진기 등 각각의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YHB가 산업기계 및 공작기계에 있는 연삭유, 절삭유 탱크(쿨란트 탱크)에 쌓여 있는 칩, 슬러지, 습동유, 폐유 등의 이물질을 제거 후, 다시 해당 연삭유, 절삭유 탱크에 제공하는 청소장비인 '슬러지 크리너'를 출시했다.

위 장비는 오염된 절삭유를 탱크에서 모두 제거하고 탱크를 청소 후에 새로운 절삭유를 공급하던 기존의 방식과 달리, YHB의 '순환 필터 크리닝시스템'을 통해 산업기계 및 공작기계 가동 중에도 절삭유 탱크 청소가 가능하다. 이를 통해 고객은 절삭유 교체비용 절감, 지속적인 기계가동을 통한 생산성 향상, 정밀가공도 향상, 절삭유 부패방지를 통한 환경개선 등 다양한 이득을 얻게 된다. 슬러지 크리너는 머시닝센터, CNC선반, 기어가공기 등 수용성 및 비수용성 절삭유를 사용하는 다양한 장비에서 사용 가능하다.

또한 YHB는 공유경제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슬러지 크리너 렌탈 및 청소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. 해당 장비를 계속해서 소유하지 않고, 청소가 필요할때만 렌탈서비스를 제공받아 공간확보 및 비용절감을 달성할 수 있으며, 제조업체가 직접 실시하는 청소대행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작업에만 집중하고 절삭유 탱크 청소는 제조업체에 의뢰가 가능하다.

YHB는 양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생산판매하여 '고객에게 만족을'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. 미스트크리너, 더스트크리너, 전기집진기 등 집진기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YHB는 현장 상황에 맞는 주문제작 집진기를 제공하며, 반도체, 스마트폰 등 전자전기 분야 전용 집진기도 출시하는 등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을 달성하고 있다.

한편, 경상남도와 창원시에서 직접 주최하는 SMATOF는 2017년부터 관내 스마트팩토리 보급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스마트생산제조의 비전과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. 세계 최대 3DP/AM 제조 콘퍼런스인 TCT 외 다양한 전문 콘퍼런스를 동시에 개최함으로써 스마트팩토리 수요⦁공급업체가 한자리에서 모이는 장을 만들었다. 올해는 경남의 스마트팩토리 수요업체들의 니즈를 반영해 IOT/M2M, 소프트웨어, 산업/제조로봇, 물류 솔루션 등 다양한 품목을 전문화 및 세분화해 스마트팩토리 전시를 개최한다.

→ 'SMATOF 2019 (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)'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 

첨부파일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